이번 제안 루트는 동해 연안에 루트를 갖게하고, 국제 공도가 발표 된 당초 계획대로 도쿄 · 서울 · 평양 · 하얼빈을 연결하는 계획과는 다르다.
건설에 따른 경제적 효과를 감안할 때 당초 계획은 국방상 또는 건설비의 문제도 있고, 현재의 인프라로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또한 이번 제안 노선의 것이 새로운 경제 효과를 발휘과 지역 주민의 건설 촉진에 대한 열의가 높고 조기 건설에 연결된다고 생각했다.
일본에서는 동해 연안 지방에있어서 관광을 예로 들어도 지금까지 도쿄에서 고객을 어떻게 끌어 넣는 것인가하는 도쿄 중심의 경제였다 것이 어떻게 도쿄 · 오사카에가 받는데 그렇다고 한 지역을 중심으로 한 발상이 큰 경제 구조의 변혁에 연결된다.
또한 한국에서도 비슷한 일이 할 수있다. 그리고 북한에 대해서도 일본해 측에 경제 특구를 가지고 있으며, 경제 발전이 용이해진다 후, 수도 평양에서 떨어진 동해 연안 루트의 것이 국방상에서도 받아들이 기 쉽다.

국제 하이웨이 베링 해협 가교 터널을 포함한

환동해 루트에 대해

일본 · 한국 · 북한 · 러시아 동해 연안에 루트를 갖게하고 각 해협은 한일 해저 터널을 비롯한 해저 터널로 츠나 기 동해를 한바퀴있는 고리 루트로한다.


또한이 지역의 경제 발전을 더 크게하기 위해 베링 해협에 가교 터널을 건설하고 미국도 연결시킨다.

이번 루트의 제안 이유

루트 개요

【プロジェクトの概要】

日韓トンネル・ベーリング海峡架橋トンネルを合わせた国際ハイウェー環日本海ルートを提案し、アメリカも含めた日本・韓国・北朝鮮・ロシアを通る国際ハイウェイを建設する。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