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과 일본에 걸쳐 "마이너스 이미지"에 대해
-ⅰ 한국
동생 격으로 본 일본에 침략당한 원한은 큰 것이있다.
특히 전쟁의 식민지 그것은 자존심을 유린당한 생각이 강하고, 지금도 분노가 강하게 남아있다.


-ⅱ 일본
한국을 한수 아래로보고 싶어하는 경향이있다.
메이지 이후 서양 문명을 흡입 급속히 발전했기 때문에 그 이전의 시대와는 입장이 다르다 위가 말해주는 입장이라고 생각한다.

이상을 정리하면이 문제는 형제간의 다툼과 같고, 어느 쪽이 위인지 경쟁 관계가있다.
 

이대로 영원히 문제의 해결은하지 않는다.
양 국민의 의식을 서로 경쟁 형제 관계에서 서로 역할을 인식하고 서로 돕는 「부모 (부부) 관계 '로 전환시킬 필요가있다

2. 한국과 일본에 걸쳐 "마이너스 이미지"의 불식을 위해

-ⅰ 형제간의 싸움의 종언

서로 어느 쪽이 위인가라고 형제간의 다툼의 차원에서 서로의 역할을 이해하고 협력하는 부모의 관계로 높여 간다.
이를 위해 일본에서는 역사적으로 한국은 대단히 신세를 진 국가 · 은혜의 나라라는 의식을 갖게 만든다.
한국은 일본이 감사하고 있음을 알리고 복잡해진 감정을 풀어.

"구체적인 방안"조선 통신사의 활용
에도 시대에 열린 조선 통신사를 통해 과거의 교류의 혜택을 검토하고 지방에서 한일 우호의 기운을 북돋워 간다.


--- 왜 조선 통신사인지 ---
과거 한국에서 전래 오늘 또한 강하게 우리들의 생활에 영향이 남아있는 것은 불교 · 도자기 등 많은있다.
그러나 최근에 강하게 영향을 주면서 의외로 그 존재를 잊기 쉬운 "조선 통신사"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지만 한국에는 매우 신세가 된 것이다라는 생각을 품게, 한국에 대한 이미지를 바꿀 싶어하는 수있다.


- (구체적인 예) -
지금도 지역 이벤트로 진행되고있다 예를 들어, 기후현 오가 키시의 "오가 축제"를 올려 본다.
이 축제는이 지역의 2 대 축제의 하나이며,에도 시대부터 각 마을에서 보존 해왔다 "수레"(세계 유산 등록)에서 시가지를 행진 것
이다.
그러나 "수레"가 조선 통신사의 행렬을 모델로하여 만들어진 것을 알 시민은 적다.
이러한 각지에 남아있는 조선 통신사의 영향을받은 이벤트를 북돋워 나감으로써 사람들의 의식을 바꾸어 간다.
또한 조선 통신사를 세계 문화 유산 등록을 목표로하는 NPO 법인 조선 통신사 연고지 연락 협의회에 따라 활동이 계속되고있다.
예로 들었다 오가 키시에서도 2015 년 조선 통신사 퍼레이드가 실시되고있다.
앞으로이 조선 통신사 연고지 연락 협의회도 정체하면서 매년 각지에서 실시 할 수 있도록 해 나갈 필요가있다.

조선 통신사의 또 다른 목적
조선 통신사는 아라이 하쿠 세키의 말을 빌리면 "문장을 가지고 무에 보답"사상을 바탕으로 500 명 이상의 규모로 이루어지고 있었다.
이러한 사상 아래 12 차례에 걸쳐 진행된 통신사 행렬을 통해 많은 문화 교류가 이루어졌다. 오늘 여기에 초점이 맞춰져 경향이지만,
또 다른면이 있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그것은 히데요시에 의한 임진왜란 조선 땅에서 일본에 연행 된 5 ~ 7 만명이라고하는 자녀를 되찾기 위해서였다.
귀국을 완수 한 사람은 조선 통신사의 시작 협상 과정에서 2620 명, 1 차 1420 명, 그 후 312 명, 146 명, 2 명, 14 명으로 뒤를이었다. 그러나 이후 수만의 사람들이 본의 아니게이 일본에 남은 많은 자손을 남겼다.
현재 북한에 납치를 비난하는 일본인이 과거 수만 규모의 납치를 저지른 사실과 우리의 많은 사람들이 가해자 · 피해자 양 당사자의 후손임을 을 알게된다.
이로 인해 다시 한번 역사에 계기 て되어 진정한 양국의 우호에
기여하는 일이 될 수있다.

1) 미노로를 통해서 조선 통신사
                    http://book.geocities.jp/gifurekisi/rekisi/no6.htm                    
        2).    NPO 법인 조선 통 지원 연락 협의회                        
                    http://enchiren.exblog.jp/                    
        3).  오가 · 조선 통신사 행렬 2016/11/14・15                            
                    http://www.ogakikanko.jp/event/tyousentusin/                    
        4).    소설 제비 제임스 미키 NHK 출판        
                                        
                                        

-ⅱ 서로의 나라에 부모를 가진 아이들이 의견을 발표하는

지금의 일본과 한국의 국민 감정을 보면 가해자와 피해자라는 입장 차이를 고려해도 냉정 함이 부족한 것은 아닐까. 박 은혜 정권 타도 운동과 위안부 문제를 보면 느낀다.
세계 일보 기사도 한국민의 감정을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있다. "한편으로 한국의 데모는 우향우으로 상대를 몰아"마녀 사냥에 흐르는 단점 "(한국 정부 계 싱크 탱크 간부)도 내포하고있다. "세계 일보 12/07 부착 특집 기사보다
그런 한국인을 설득하는 것은 むつかしい. 일본인과 타국의 사람은 납득하지 않을 것이다. 양국에 부모를 가진 아이라면 서로의 나라의 사정도 이해할 수 있으므로 그들의 의견이라면 수용 할 수밖에없는 것이 아닌가.
그들은 자신의 조부모가 피해를받은 사람이며, 가해자이기도하므로 서로의 조부모의 심정도 잘 이해할 수있다. 그리고 그들의 의견은 손자의 입장에서의 의견도되기 때문에 받아 쉬워진다.
그래서 감정적으로되어있는 부모의 나라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두 조부모에 의견을 같이 "양 국민 사이 좋게하기 위해서는 어떻게하면 좋은가?"검토 발언 해 나가는 장소 를 각지에서 개최하고 양국 국민의 의식을 바꾸고 우호을 추진하도록하게한다.

 

1). 어디로 가야 혼미 한국 국정 개입 사건의 내막 (아래) 세계 일보 12/07 부착 특집 기사
                www.worldtimes.co.jp/world/korea/74077.html                        
                                        
                                            

"구체적인 방안" 「한일 가정 자녀의 의견을 나타내는 운동 '의 추진

일본, 한국의 국제 결혼을 한 가정의 아이들에게 자신의 쌍방의 조부모에 대해 어떻게 친해질 수 있는지를 토론 해달라고하고 그것을 발표한다. 그것을 각지에서 실시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의 의식을 바꾸어 간다.
이것은 언론계가 중심으로 진행시켜 나가지 않으면 안된다.

 

-ⅲ 서로의 역할을 이해하는 부모의 입장의 확립

일본과 한국 국민이 형제의 입장에서 부모의 입장으로 의식을 반환시켜 나간다는 본연의 부모 란 어떤 것인지를 분명히 보여 나가야한다.
일본과 한국과 손을 잡고 나라를 키워가는 사상 두 나라 사이의 관계를 "본연의 부모 '하는 생각이 필요하다.
그래서 오랜 세월에 걸쳐 계속되어왔다 "남존 여비"정신력에서 오는 "어머니 (여성)"의 입장을 바꿔 나가야한다. 기존의 "개"의 입장에서 진행되어왔다 "여성 해방"과는 다른, "가정"의 입장에서 "어머니 (여성)"의 지위 향상 운동을 할 필요가있다.
특히 한국에서 강하게 진행시켜 나가지 않으면 안된다.

"구체적인 방안" "본연의 부모는 무엇을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운동 '추진
지금까지 개인의 행복을 추구하는 종교는 많이 있었지만, 가정의 행복을 명확하게 드러난 것은 아니었다. 기독교, 불교, 이슬람교 등을 매우 개인 완성을 목표로하고있어 있어야 부모 상 (부부상)을 명확하게 指し示せ 않았다.
그래서 각 종교 지도자 모여 "있어야 부모 상 (부부상)을 구체적으로 指し示せ 수 있도록하는"종교 지도자 협의회를 만들어 각각의 신도들에게 있어야 부부상에 따라지도 해 나갈 필요가있다.
이 종교 지도자 협의회를 묶어가는자는 앞서 본연의 가정을 목표로 활동하고있는 세계 평화 통일 가정 연합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가정 연합이 중심이되어 '참 가정 운동'을 알기 쉽게 보여 간다. 예를 들어, 가정 연합의 각 가정이 표본이 실체를 가지고 지역에 보여 간다.

【プロジェクトの概要】

日韓トンネル・ベーリング海峡架橋トンネルを合わせた国際ハイウェー環日本海ルートを提案し、アメリカも含めた日本・韓国・北朝鮮・ロシアを通る国際ハイウェイを建設する。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